펫보험 우리의 반려동물을 지키는 건강 지킴이 > 펫보험

본문 바로가기

펫보험

펫보험 우리의 반려동물을 지키는 건강 지킴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81 회 작성일 23-09-07 10:19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산책 중에 '우리 반려동물에게 보험은 필요할까? 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나요? 저도 처음에는 그랬어요. 그런데 요즘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순간들을 보내며 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준비의 중요성을 절실히 느끼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준비의 한 방법, 바로 '펫보험'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려고 합니다.


1. 펫보험이란 무엇일까요?




간단히 말하면, 우리의 소중한 반려동물이 질병이나 상해 등으로 인한 의료비용을 부담하기 위한 보험입니다. 우리가 사람들을 위한 건강보험에 가입하는 것처럼 반려동물도 그들만의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답니다. 그 중 펫보험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펫보험에는 어떤 것들이 보장이 돼요?




반려보험 에서는 상해나 질병으로 인한 수술비와 입원 통원비가 기본으로 보장됩니다(특약가입, 실손 갱신형). 특히 피부, 와이도염(귓병), 위장염, 구토, 설사와 같은 흔한 반려의 질병을 보장하며 확장특약 가입시 슬관절, 고관절, 구강질환도 보장합니다(특약가입, 실손 갱신형). 또한, 내 강아지가 타인, 타 반려동물에 손해를 입힐 시 반려동물 배상책임 특약도 든든하게 준비 가능하답니다(특약가입).


3. 펫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펫보험을 선택할 때는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특히 보험료, 자기부담금, 보장한도 등의 금액적인 부분을 잘 살펴봐야해요. 그 외에도 반려동물의 나이나 건강 상태, 이미 진행된 질병의 유무 등도 가입 조건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4. 반려보험 장점




반려보험은 많은 반려동물 집사들에게 큰 안정감을 줍니다. 왜냐하면 의료비가 예상보다 훨씬 많이 발생할 때, 반려동물 의료비 보장 특약을 통해 큰 의료비 부담을 줄일 수 있거든요. 특히나, 반려의 나이가 만 2개월부터 10세까지라면 언제든지 가입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계약자나 피보험자 또는 법정대리인이 고의로 사고를 일으킬 경우에는 보험금 지급이 제한된다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또한, 갱신기간을 편리하게 3년 또는 5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주요 견종에 따라 보험료도 조금 더 부담스럽지 않게 설정될 수 있다는 게 놀랍더라고요! 아, 그리고 정말 좋은 내용은 바로 동물등록증을 가지고 있는 반려의 경우, 보험료에서 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동물등록증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보험료를 아주 경제적으로 설계할 수 있겠지요?


알다시피, MRI나 CT와 같은 기본 검사의 금액이 상당히 높아 진료비 부담을 크게 느끼는 사실이지요. 그런데   반려보험은 이렇게 비용이 많이 드는 부분까지도 특약으로 포함시킬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더불어 슬관절 및 고관절 탈구 의료비 확장보장 특약과 반려동물의 마지막을 위한 장례지원비 특약까지 준비되어 있어, 우리의 소중한 반려들을 안심하고 보살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특약 가입시).


반려동물




과의 생활은 사소한 순간마다 가슴이 따뜻해지는 기쁨을 선사해요. 그래서 그들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이 넘쳐나기도 하죠. 하지만 예기치 않은 상황에 대비하는 것도 우리의 소중한 친구를 위한 사랑의 표현이에요. 반려보험은 그런 마음을 더욱 확실하게 지켜줄 수 있는 도구라 생각해요.


이 글을 통해 펫보험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약간이라도 느꼈다면, 꼭 한 번 자세히 알아보시고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의 반려동물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보아요.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nsuinfo.krv.kr All rights reserved.